본문 바로가기

기업분석/아이진

[공지] 아이진(185490)_EG-Mirotin 임상2a 완료보고서 초안 입수 완료

 

당뇨망막증 치료제 EG-Mirotin 임상 2a 완료 보고서 초안(Draft) 입수 완료

 

안녕하십니까.

당사의 당뇨망막증 치료제  EG-Mirotin 유럽 임상 2a 임상 보고서 초안(Draft)을 임상대행기관으로부터 입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보고서 초안(Draft)은 분석 결과에 대한 검토 및 검증 등의 확인 작업을 거친 이후, 최종 보고서로 작성되며 현재 준비 중인 미국 후속 임상에 중요한 참고자료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임상 보고서를 분석하여 추가적인 관찰이 필요한 부분들이 생길 경우, 그 내용들은 후속 임상에 반영하여 진행할 계획입니다. 후속 임상은 2a 임상 보고서를 바탕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임상 신청 일정 또한 지연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사는 보고서 초안 검토 이후에 임상대행기관과 최종 보고서 작성 일정을 협의할 예정이므로 최종 보고서 입수 결정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향후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임상 최종 보고서가 확정될 때까지 임상 결과에 대한 해석이나 예측 등을 공개할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최종 보고서가 추후 입수되면 그 즉시 임상 종료 공시를 진행하고 동시에 임상 결과에 대한 언론 보도를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11. 1